건축 및 세라믹 업계의 경우 2018년 이후 시장의 키워드는 단연 '채널 핵분열'과 '< 스팬 >소비 업그레이드”. 새로운 상황에 가장 먼저 반응하는 사람은 시장의 '최전선'에 있는 단말기 딜러일 것입니다. 다양한 세라믹 타일 브랜드의 딜러들 간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기존 시장 점유율에서 케이크를 차지하려면 먼저 손에 들고 있는 스푼을 더 크게 만든 다음 더 많이 파내야 한다. 딜러의 스푼은" 마케팅 수단'및 '서비스 기능'.
최근 몇 년 동안 터미널에 권한을 부여하고 아티팩트에 서명한다는 기치 아래 디자인 소프트웨어가 등장했습니다. ” 작가는 자신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여러 차례 조사를 진행했습니다.
3D 클라우드 디자인 소프트웨어란 정확히 무엇인가요?
3D 클라우드 디자인 소프트웨어는 실제로 가상 현실 편집기입니다. 이 소프트웨어의 용도에는 주로 3D 장면의 모델 가져오기, 사후 편집, 대화형 제작 등이 포함됩니다. 다양한 지원 도구를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장면을 빠르게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보조 라이브러리. 이러한 유형의 소프트웨어는 현재 인기 있는 720° VR 파노라마 전시장, 단말기 원클릭 타일 배치로 디자인 렌더링 생성 및 곧.
<스팬><스팬> 3Dmax와 비교하면 3D 클라우드 디자인 소프트웨어는 준전문 도구와 전문 도구의 차이입니다. 휴대폰과 전문가용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 것과 같습니다. 전문가용 카메라는 확실히 더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지만, 사용하기는 휴대폰이 더 쉽고 편리합니다. 이 작업을 위해서는 사용자에게 기본적인 3Dmax 모델링 및 렌더링 기본 지식만 있으면 되며, 소프트웨어에 대한 약간의 지식만으로도 매우 편리하고 빠르게 가정 장식 효과 장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세라믹 타일 딜러는 소비자의 디자인 요구를 충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주 디자이너 고용 비용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벽돌 판매자가 디자인 소프트웨어 사용자가 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인 것 같습니다. 사실 이런 종류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본 적이 없는 초보자에게는 다소 어려울 수 있지만, 기본 단말기를 사용해 본 딜러에게는 기본적으로 내부 기능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일부 디자이너조차도 더 편리하고 빠르기 때문에 Kujiale 및 3DJia와 같은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시작했으며 디자이너의 일반적인 CAD 및 3Dmax 사용 개념을 뒤집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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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면 또 다른 질문이 있습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 회사가 건축 자재 및 홈 퍼니싱 산업에 주력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1.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세라믹 산업에 힘을 실어 소비자에게 '눈에 보이는 것이 곧 얻는 것'이라는 점을 인식하세요. 피>
Sanweijia Central China District의 총책임자인 Xu Jiafu는 한 회의에서 도자기가 매우 전통적인 산업이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주문이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업계가 변화했습니다. 요즘은 80, 90년대 출생자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아름다운 물건을 구매하는 것이 업계의 주요 소비자가 되었습니다. 차가운 세라믹 타일을 더욱 아름답게 만드는 방법에는 디자인 도구의 사용이 필요합니다. 실제로 세라믹 제조업체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딜러와 협력하여 판매자가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 동시에 구매자의 소비 경험을 최적화하고 "보는 것이 곧 얻는 것"임을 실현하기를 희망합니다.
<스팬><스팬>2.3D 클라우드 디자인 플랫폼은 가정용 가구 산업의 새로운 소매업을 위한 획기적인 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Kujiale CEO Chen Hang은 홈퍼니싱 업계의 대부분 제품이 온라인 판매가 거의 없고 주로 오프라인 매장에 의존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그의 아이디어는 소비자를 연결하는 것입니다. 디자이너와 기업. 이러한 연결은 이미 존재하지만, 그들이 원하는 것은 이 연결을 보다 효율적으로 만드는 것이므로 그들이 구축한 플랫폼은 팬홈퍼니싱 산업의 새로운 소매업을 위한 돌파구가 될 수 있습니다.
3. 혁신적인 사고와 기술적 이점을 활용하여 업계 체인에 빅데이터를 구축합니다.
Elements 전무이사 Li Lianzhu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하는 한 다양한 자원, 상세한 사회적 노동 분업, 고도로 발전된 인터넷을 통해 현대 시장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그것을 실현할 관련 기술 산업이 있습니다. 그는 현재 산업 체인이 단편화되어 있으며 대리인과 소비자, 제조업체와 대리인, 제조업체와 소비자 사이에 연결이 없다고 믿습니다. 기술의 장점을 사용하면 세라믹 산업이 사람, 상품 및 야드의 빅 데이터 재구성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터미널 비즈니스 요구를 통해 기업 생산 및 제조에 대한 참조 빅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세라믹 타일 딜러는 이러한 유형의 디자인 소프트웨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1. Lou Hong, 노벨 도자기 난징 지점장: 사람마다 다릅니다
“우리 제품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는 여전히 다양한 고객을 위해 선택해야 합니다. 이는 딜러 디자이너의 운영 능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소프트웨어에는 고유한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사용한다면 본사에서 결정을 내리기 때문에 모두 적응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2. 아시아 도자기 난징 지점장 Zheng Qian: 우리는 시장의 속도를 따라가야 합니다
“오늘날의 판매는 더 이상 벽돌 판매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소비자에게는 더 많은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제품 애플리케이션 설계 소프트웨어는 개발 시 판매에 큰 이점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실제로 영업에는 이런 종류의 소프트웨어 지원이 필요하며 본사는 단말기 시장의 속도를 따라잡아야 합니다.”
3. General Ceramics의 난징 에이전트 Wang Zhenmou: 쇼핑 가이드의 품질을 개선해야 합니다
“우리는 2007년부터 관련 기술 소프트웨어를 적용해 왔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디자인 소프트웨어에 대한 성능 요구 사항은 주로 기능이 완벽해야 하고 렌더링된 이미지의 프레임 속도가 높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매장 판매는 일대일 후속 시스템(객실 측정, 디자인, 애프터 서비스 포함)을 채택하므로 팀의 모든 쇼핑 가이드가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영업 직원의 수가 상대적으로 많기 때문에 각 영업 직원은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모든 사람이 주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4. Chen Xinchun, Campari Nanjing 에이전트: 판매 방향에 따라 다릅니다
“디자인 요구 사항은 그다지 강력하지 않으며 소프트웨어에는 간단한 색상 일치 및 그리기 기능만 필요합니다. 브랜드 포지셔닝이 비용 효율적이라면 소비자는 그러한 서비스에 대한 요구 사항이 더 적을 것입니다. 상주 디자이너를 두는 것은 비용 효율적이지 않으므로 현재로서는 디자인 소프트웨어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디자인 소프트웨어가 세라믹 타일 판매에 어떤 영향을 미치나요?
이러한 디자인 플랫폼을 전자상거래에 활용한다는 아이디어에 대해 저자는 세라믹 업계에 종사하는 많은 사람들을 인터뷰했는데 모두 아직 이 아이디어가 미성숙하다고 말했다.
건축자재 시장에서 소비자의 의사결정 사슬은 상대적으로 길기 때문에 소비 습관은 실제 매장에 가서 실제 제품을 보고 직접 가격을 협상하는 경향이 더 큽니다. C-end가 그러한 플랫폼에서 직접 지불하도록 허용하는 것은 너무 간단합니다. 아마도 미래에도 이런 형태의 소비가 있을 수 있겠지만, 확실한 것은 여전히 매우 긴 준비와 진화의 과정이 필요하다는 점이다.
이른바 뉴리테일은 고정된 형태가 없으며 구매자와 판매자의 효율성을 높일 뿐입니다.
오늘날 이러한 유형의 설계 소프트웨어는 판매 중 서비스 도구로만 사용되며 이러한 서비스 기능은 점차 단말기 딜러의 표준이 되었습니다.
제가 관찰한 바에 따르면, 저자는 이 업계의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운이 좋으며 소비자가 주도적으로 요청할 때만 디자인이 이루어져야 하고 그렇지 않으면 디자인을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을 해라. 하지만 저자는 단말기의 시장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업계가 발상의 전환을 하고 적극적으로 서비스(디자인 서비스 포함)를 제공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많은 기업에서 이런 종류의 소프트웨어를 도입하고 일정 기간 사용했지만 그 효과는 크지 않습니다. 이에 대해 저자는 다음과 같은 문제점을 정리했습니다.
1. 딜러들의 수준이 고르지 않고, 통일된 교육을 진행하기가 매우 어려워서 교육 효과가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2. 회사에서 디자인을 이해하는 부서는 마케팅 도구에 간섭하지 않고, 마케팅을 담당하는 부서는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스팬>
3. 소프트웨어 회사는 딜러에게 소프트웨어 사용법을 가르치는 방법만 알고,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벽돌을 판매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스팬> p>
4. 많은 양의 정보 데이터가 단편화되어 있어 제대로 통합될 수 없습니다. <스팬><스팬>  이러한 질문에 대해 저자는 Foshan Qianlong Information Technology Co., Ltd.의 부사장인 Wang Yuetong을 인터뷰했으며 다음과 같은 대답을 얻었습니다.“디자인 소프트웨어는 비슷하지만 핵심은 실제로 단말기 판매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문제점 디자인 소프트웨어는 현재 서비스 도구로만 간주될 수 있으며 사전 판매 마케팅 + 디자인 서비스 시스템은 딜러에게 실제로 필요한 것입니다.”< /strong>
Qianlong Company는 현재 Jinyitao 및 ICC에 디지털 마케팅 전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통합 및 활용을 위한 디지털 효율적인 연결을 구축하기 위해 '브랜드-딜러-디자이너-소비자' 구축에 중점을 두고 있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자원. 쇼핑가이드가 판매에 필요한 물건을 30초 안에 찾아드립니다. 고객을 성공적으로 고객으로 전환시켜야 후속 서비스 업무도 원활하게 진행됩니다.
Wang Yuetong은 저자에게 자신의 작업이 주로 세 가지 주요 측면에서 마케팅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첫 번째 측면은 배수 문제입니다. 터미널 매장의 고객 흐름의 원천은 전환 문제입니다. 세 번째 측면은 데이터 관리 최적화 스팬>: 본사는 단말기 상태를 즉시 파악하고, 매장 관리자는 점원의 판매 상황을 명확하게 파악하며, 쇼핑 가이드는 고객의 취향을 수시로 파악합니다.
최종 요약: 제품 응용 설계 소프트웨어 측면에서 세라믹 업계는 위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전체적인 솔루션이 시급히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단말기 장비가 아무리 좋더라도 그냥 사용하세요. 산탄총으로서의 대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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