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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명한 이탈리아 회사들이 이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여러분이 어디에 있는지 살펴보세요!

출시 시간:2024-10-29딸깍 하는 소리:0

중국 도자기 네트워크와 중국 국제 무역 건자재 산업 진흥위원회가 주최한 '이탈리아 도자기 핵심 탐구를 위한 서부 방문' 및 2019년 중국 도자기 네트워크 이탈리아 시찰 여행, 검사팀이 이탈리아를 방문했습니다. 현지시간 9월 18일 이른 아침 1시에 모데나에 도착하여 모데나 지역과 이탈리아 도자기의 비밀을 탐구하는 8일간의 이탈리아 심층 탐방 투어를 시작했습니다. 볼로냐 전시회.

다음 저자는 Tecnografica design&technology와 Origostyle, 두 세라믹 타일 브랜드 제조업체인 ROMANI와 VERSACE, COLOROBBIA 유약 잉크 회사 및 SITI B&T 그룹 전체 라인 생산 장비 회사를 인터뷰하여 총체적으로 보고 들은 내용에 대한 간단한 정보와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6개 회사 중 이탈리아 도자기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01. 세라믹 타일 브랜드 제조사와의 인터뷰 및 생각< /strong>

키워드: 현대 기술, 상속, 엄격한 통제

지난 2년 동안 국내 2~3급 세라믹 타일 브랜드가 대거 치열한 경쟁을 벌인 반면, 수입 세라믹 타일은 새로운 길을 찾았다. 고급 시장에 진출하여 인기를 얻었습니다. 수입벽돌이 인기를 끄는 이유는 무엇인지 이 글에서는 분석하지 않겠다. 그러나 이번 이탈리아 방문의 목적 중 하나는 수입벽돌과의 긴밀하고 심층적인 접촉이다.

그리하여 많은 연락 끝에 이탈리아 ROMANI 타일과 이탈리아 VERSACE 타일의 인터뷰가 드디어 확정되었습니다.

ROMANI 타일

완전 자동화된 생산 관리, 품질 보증

로마니 타일 주요 생산 공장에서 저자는 중국 법인장 토마스 황 씨를 인터뷰하고 공장 생산 담당자와 함께 로마니 타일 생산 공장 및 세라믹 타일 전시장을 방문했다. 타일.

▲검사팀이 ROMANI 그룹사 방문

ROMANI 그룹은 총 5개의 세라믹 타일 브랜드와 3개의 공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저자는 약 60,000평방미터 규모의 주요 공장을 방문했습니다. 현재 3개의 가마, 5개의 유약 라인, 일일 생산 능력 약 18,000평방미터, 다양한 종류의 프레스 5대가 있습니다. 이 공장은 높은 수준의 자동화 및 제어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그룹의 3개 공장과 5개 브랜드의 총 직원 수는 중국 지역 관리자 8명을 포함해 486명에 불과합니다.

국내 공장에 비해 로마니 공장은 장점이 더 많습니다. 그것이 에너지 절약과 환경 보호인지, 아니면 자동화와 엄격한 통제인지.

우선, 공장 건물은 환경 보호와 에너지 절약 측면에서 매우 대표적인 대규모 자연 채광 설계를 채택했습니다. 생산에 사용되는 전기는 물론 사무실에서 생활하고 일하는 데 사용되는 전기도 모두 태양광 발전으로 해결해 상당한 에너지 절약이라 할 수 있다.

둘째, 공장의 자동화 수준이 높습니다. 글쓴이 일행은 생산 작업장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없었고, 생산 라인도 모두 질서정연하게 진행되고 있었다. Huang Yuehong은 "원료 저장부터 생산 일정 관리, 가마 및 후속 처리, 테스트 및 포장까지 생산이 완전히 자동화되었습니다. 원자재 작업장에는 자체 제어실이 있고 제어실에서 디지털 제어가 구현되어 구현이 가능합니다."라고 소개했습니다.분쇄되고 있는 재료의 양, 균질화되는 양, 지하 슬러리 탱크에 있는 슬러리의 양 등 현재의 원자재 생산 상태를 항상 파악합니다. 세라믹 타일의 전체 생산 라인도 질서정연하게 배열되어 있습니다. 오늘 생산되는 세라믹 타일의 모델과 브랜드, 생산되는 입방미터 수, 내일은 몇 개, 내일 모레는 몇 개인지 모두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전자 디스플레이에. ”

▲ROMANI 그룹 회사 공장< /p>

자동화된 검사 및 분류 시스템과 포장 시스템도 공장에서 완벽하게 구현됩니다. 자동 선별 시스템은 세라믹 타일 제품의 표면 질감, 색상, 평탄도, 크기 등을 매우 편리하게 감지할 수 있습니다. 결함이 있는 제품이 발견되면 후속 라인에서 자동으로 분류됩니다. 분류가 완료되면 자동포장, 자동팔레타이징, 최종적재까지 한 라인에서 자동으로 완료됩니다.

현재 공장에서는 3호 가마를 개조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개조가 완료되면 가마는 종합적인 온도 제어와 지능형 관리 및 제어를 달성할 예정입니다. 학습 능력을 갖추고 있어 특정 조건에 따라 자체 연료량과 연소 환경을 실시간으로 자동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의 현재 자동화 생산 기술은 매우 성숙하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세라믹 타일 생산 기술의 향후 개발은 기능적 기술에 더 집중될 것입니다."

셋째, 공장의 계획과 통제가 상대적으로 엄격하다. 저자는 공장의 일반적인 생산 일정이 한 달 이상 일일 작업을 세부적으로 조정하는 것임을 이해합니다. 중간에 조정해야 할 특별한 상황이 있으면 개입 조정만 하면 됩니다. 일요일은 이탈리아 근로자들의 공휴일로 출근하지 않으며, 글레이징 라인 등 모든 후속 공정이 중단되어 가마는 소성 전 계획하고 보관했던 친환경 제품을 계속 소성한다. .

자동화 시스템, 기획 시스템 외에ROMANI는 생산 일정 관리 외에도 생산 시스템 전반에 대한 관리에도 매우 엄격합니다. 예를 들어, 계획된 생산 일정과 계획된 원자재 수집은 엄격한 계획 통제를 받으며 일반적으로 원자재 비축량은 수요에 따라 구매됩니다.

제품 품질을 엄격하게 관리하기 위해 ROMANI 공장에는 두 가지 테스트 시스템이 구현되어 있습니다. 하나는 생산 부서를 담당하는 테스트 시스템입니다. 잘 통제된 무작위 검사 시스템은 검사 시스템 간의 견제와 균형을 보장하여 궁극적으로 제품 품질을 관리합니다.

VERSACE 타일

클래식을 계승하고 창의성으로 경계를 넘나들다

VERSACE 브랜드는 1997년 중국 시장에 진출했으며, 의류 브랜드는 중국인들에게 널리 인정받고 있다. VERSACE 세라믹 타일 본사에서 아시아 마케팅 이사 GIANFRANCO ROSI가 검사팀과의 인터뷰를 수락했습니다.

▲검사팀이 VERSACE 세라믹 타일 본사를 방문했습니다

“이 브랜드가 최근 몇 년간 중국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아 매우 기쁩니다. 비록 많은 명품 브랜드들이 세라믹 타일 산업에서의 크로스오버를 시도했지만, border 개발, 그러나 지금까지 우리 브랜드는 세라믹 타일 산업에 진출하여 매우 잘 발전한 유일한 브랜드입니다. 우리 브랜드는 세라믹 타일뿐만 아니라 디스플레이 공간에도 진출했습니다. 지금 보시는 것처럼 소파, 램프, 세라믹 컵, 세라믹 타일 등 내부 품목은 거의 모두 베르사체 제품입니다. GIANFRANCO ROSI는 이러한 크로스보더 세라믹 타일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이유는 주로 그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국경을 넘는 혁신은 유전자와 문화유산에 의해 결정됩니다. 이에 대해 GIANFRANCO는ROSI는 네 가지 설명을 했습니다.

우선, 명품 의류 브랜드가 다른 제품을 국경을 넘어 생산하는 것은 그 자체로 혁신적인 행동이며 장점과 리더십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시에 브랜드는 수년간의 시장 발전을 통해 소비자 그룹 사이에서 폭넓은 인지도를 얻었으며 브랜드 고유의 클래식하고 아이코닉한 질감 적용 및 컬러 매칭과 함께 브랜드 고유의 취향과 인지도를 항상 전달합니다. 지식. 이러한 전달과 상속은 항상 서로 영향을 주고 강화시킵니다.

▲검사팀이 VERSACE 세라믹 타일 본사를 방문했습니다

“제품이 국경을 넘나들지만, 블랙과 골드 톤의 조합, 등 모양의 질감 적용, 퀸 메두사 아바타 로고 등 브랜드 문화와 의미는 항상 동일합니다. 이런 제품은 세라믹 타일에도 고품격 브랜드 결과물이 반영되어 있어 소비자들이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고 말했다. 각 제품 개발 초기 단계에서 브랜드 본부의 현 시즌 브랜드 인기 요소에 대한 이해와 적용을 촉진하여 브랜드 톤의 통일된 전달과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합니다.

셋째, VERSACE 타일은 오랜 건축 장인의 역사를 가진 이탈리아에서도 역사적 유산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대 로마 사람들은 대리석을 건축용 벽돌로 조각하는 방법을 알고 있었습니다. 이 미적 및 수공예의 역사로 인해 이탈리아인들은 항상 그것을 달성하는 방법을 알게 되었고 그들의 이해도는 더 높아졌습니다.

넷째, VERSACE 브랜드 문화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이해도는 다른 국가 소비자보다 훨씬 높습니다. “우리는 또한 중국 시장에서 특히 좋은 파트너인 East Railway Group Hangzhou Giovanni Economic and Trade Co., Ltd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인적, 재정적, 물적 자원 측면에서 East Rail Giovanni가 브랜드 홍보에 큰 열정을 갖는 경우는 드뭅니다. "GIANFRANCO ROSI는 따라서 VERSACE 세라믹 타일의 중국 시장에 대해 말했습니다.그들은 미래에 대해 매우 자신감이 있습니다.

중국 시장에 대한 브랜드의 향후 계획에 대해 GIANFRANCO ROSI는 “소비자 시장 변화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이에 맞춰 적시에 조정할 것이며, 중국 시장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더 좋은 제품을 더 많이 선보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p>

작은 생각: 단순성을 향한 가장 위대한 길, 지식과 행동의 통합

시찰은 이탈리아에서 이루어졌지만, 이번 방문 이후 저자는 왕양명의 '지행의 통일'을 기억하고, 도교 문화의 본질인 '간소함에 대한 도'를 더욱 상기시켰다.

어떻게 말할까요? 실제로 이들 기업과의 인터뷰를 돌이켜보면 그것이 로마니 공장의 현대적 생산기술인지, 엄격한 품질관리인지, 아니면 베르사체 세라믹 타일의 DNA 계승과 생산량에 대한 고집인지를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다. 통일된 브랜드 톤은 근본적으로 다릅니다. 중국인이 모르는 원칙이나 기술은 많지 않습니다. 바로 단순함입니다.

ROMANI의 현대 기술 시리즈의 기반은 무엇인지 상상해 보세요. 이 자동화 기술 전체를 중국에 도입해도 괜찮지 않나요? 오늘날 중국과 외국 간의 교류가 매우 빈번하고 세계 무역이 매우 발전하고 있습니다. 기술 장비를 구입하는 것이 어렵나요? 분명히 어렵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런데 왜 아직도 국내 기업과 공장이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가 많은 걸까요?

당연히 그렇지 않습니다. 단지 지식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을 뿐입니다. 단지 직원과 모든 관리자의 습관이 실제로 바뀌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장비 세트를 도입하는 것은 쉽지만 계획된 생산 일정과 장비 사용 및 작동 규칙을 엄격하게 준수하는 것은 모든 사람이 어렵습니다. 국내 기업들이 모르는 것이 아니라 해보지 않은 것이다.

VERSACE 세라믹 타일 브랜드의 계승과 혁신을 다시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중국인은 브랜드 구축 방법을 모르나요? 100년 된 기업이 상속에 의존한다는 사실을 모르시나요? 분명히 그렇지 않습니다. 그래서 여기 또 다른 것이 있습니다. 제가 모르는 것이 아니라 단지 하지 않을 뿐입니다.

02.Tecnografica와 Origostyle 회사에 대한 통찰력과 생각

키워드: 소재, 창의적인 디자인, 기술, 시스템, 자료

Tecnografica에서든 Origostyle에서든 저자와 그의 팀이 본 것은 디자인 회사처럼 보이지 않았습니다. 디자인 회사와 사전 약속을 하지 않았다면 그들은 작은 회사에 들어가는 것으로 착각했을 것입니다. 재료 가공 회사. 공장 또는 재료 디스플레이 회사.

천연 소재로 구성된 대규모 라이브러리

이번에 조사한 두 디자인 회사는 자체적으로 넓은 자재 전시 공간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분야에서 회사의 전문 팀이 자재 수집을 담당하고 있으며, 수십만 개의 자재를 수집하기 위해 많은 인력, 자재 및 재정 자원을 지출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의 다양한 오리지널 소재를 담고 있는 소재입니다. 벽에는 자연석, 인공 벽돌 재료, 천연 목재, 얼룩덜룩한 벽화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프랑스 성벽의 벽돌, 스페인의 작은 마을에서 가져온 청석 석판, 스위스 모퉁이의 오래된 건물에서 가져온 목재, 중세 교회 내부 벽의 벽화가 있는 낡은 벽돌이 포함됩니다. .. 일부는 인간이 조각한 흔적이 섞인 순수한 자연석이고, 일부는 인간이 만든 벽돌과 타일로, 단순히 분류되고 분할된 후 시간의 숨결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회사의 거대한 소재 라이브러리에는 디자이너가 제 2의 삶을 깨우기를 기다리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가 있습니다.

▲Tecnografica 회사

Tecnografica의 소유자인 Paolo Lambertim은 얼룩덜룩한 벽석을 착용하고 저자에게 자랑스럽게 말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인도에서 특별히 가져온 천연 재료이며, 중국에서도 발견된 재료가 있습니다." 이 자료에 대한 자부심.

오리고스타일 담당자 루베스 코라디니는 프랑스 성에서 구입한 돌들 중 일부를 놓칠 수 없이 그 돌들을 소개할 때 눈빛이 특히 빛났다. 작가와 일행에게 “두 달 정도에 한 번씩 자료가 업데이트되고 보완된다. 그래서 자료 수집 작업도 분주하게 이뤄지고 있다”며 작품에 대한 열정과 사랑이 가득했다. 여기에는 우리가 직접 철수한 사람도 많습니다."

이러한 재료를 수집하는 방법에 대해 루베스는 주로 특별한 재료가 있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배운 다음 현장 학습을 통해 수집하고 필요하면 가져왔다고 말했습니다.

전문 프리젠테이션 기술 연구

크고 분류된 소재 전시 영역 외에도 특히 중요한 영역은 디자인 회사의 다양한 실험적 생산 라인과 소규모 공장과 유사한 장비 영역입니다. 디지털 조각기, 잉크젯 기계, 고화질 스캐닝 장비, 사진 촬영 영역, 각종 수작업 제작 링크, 각종 소재의 텍스처 영역 등

▲Tec노그라피카 회사

Tecnografica에서는 Paolo Lambertim의 소개가 매우 유익했습니다. 핸드메이드 코너에서는 두 디자이너의 핸드메이드 패턴 제작 과정을 자세히 관찰할 수 있도록 잠시 멈춰 섰습니다. "그녀는 이 오래된 나무의 층과 질감을 끌어낼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따라서 재료를 샌딩하고 긁어내고 칠해야 합니다. 이 작업을 천천히 수행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Paolo는 작업 중인 여성 장인을 가리켰습니다. 디자이너는 "우리 같은 핸드메이드 디자이너가 많다. 우리 회사에는 디자인을 담당하는 디자이너가 80명이 넘는데, 그 중 절반은 패턴의 그래픽 디자인을 담당하고 나머지 절반은 완벽하게 방법을 찾는 일을 맡고 있다"고 소개했다. 다양한 기법을 활용하여 다양한 소재에 디자인된 패턴을 표현합니다.”

디자인은 그래픽 창의성뿐만 아니라 기술이자 시스템입니다.

파올로는 작가와 그의 일행과의 인터뷰에서 “디자이너로서 디자인에 대한 영감과 상상력은 물론 매우 중요하지만, 디자인의 장식적 질감은 그것이 현실화될 가능성을 고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우리는 디자인 회사입니다. 기술 회사로서 우리의 디자인은 생각보다 단순하지 않고 매우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합니다.” 파올로는 회사를 소개하면서 인터뷰 초반부터 “기술”이라는 단어를 강조했습니다. 처음에는 이해가 되지 않았지만, 회사에서 제시하는 다양한 생산 실험 현장을 방문하고, 각종 장비의 운영 현장을 보고, 기술자 유니폼을 입은 디자이너들의 분주한 작업을 보고 나니 이해가 되었습니다. 저자는 또한 Tecnografica Design&Technology Company의 명함과 외부 세계에 일률적으로 전달되는 그림책을 통해 디자인&테크놀로지(디자인과 기술)라는 두 단어가 항상 중요한 위치에 등장해 왔으며 이는 이 디자인 회사의 중요성을 반영하는 것으로 보았습니다. 기술에 붙습니다.

▲Origostyle Company

공교롭게도 Origostyle의 인터뷰 대상인 Rubes Corradini도 같은 견해를 갖고 있습니다. 그는 인터뷰에서 "디자인은 재료와 기술에서 분리되어서는 안 된다. 그것들은 하나의 시스템이어야 하고 서로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 창의적인 사고와 반복적인 조정과 연마, 기술과 다양한 소재를 바탕으로 최종적으로 제품이 탄생할 때까지 이는 하나의 연결이 없거나 연결이 끊어지면 안 되는 완전한 시스템입니다. 충분히 조이면 최종 제품에 영향을 미칩니다.

작가 일행이 참석하기로 한 디자인 회사 방문의 마지막 부분은 그래픽 디자이너 부분이었습니다. 두 디자인 회사가 우연히 동일한 방문 순서를 채택한 것은 아마도 우연이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국내 디자인 회사들과 비교했을 때 디자인에 대한 체계적인 이해와 실행의 차이는 곰곰이 생각해 볼 만하다.

생각: 이탈리아 디자인이 위대한 이유는 체계적인 디자인 사고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호랑이의 가죽은 그리기 어렵지만 뼈는 그리는 것이 어렵다는 속담이 있는데, 오늘날 사람들은 '잘생긴 얼굴은 수천이지만 흥미로운 영혼은 단 한 명'이라는 속담을 갖고 있습니다. 이는 사람이든 사물이든 그 매력과 영혼의 중요성은 자명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사물에 붙어 있는 이런 영혼은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존재이며, 본질을 결정하는 열쇠이다. 그리고 물건의 특징. 그러므로 피부보다 인간의 영혼이 중요하고, 운반자보다 사물의 내부 내용이 더 중요합니다.

이탈리아 세라믹 타일이 매력, 내구성, 아우라를 지닌 이유는 타일 자체의 하드웨어 품질뿐만 아니라 타일에 부착했을 때 전달하는 기질과 매력에도 있습니다. 생명력을 내뿜고,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며, 세심하게 디자인하고 제작한 모든 벽돌에 처음 몇 달, 심지어 몇 년 동안의 디자이너의 경험을 전달합니다.서로 어깨를 비비고 얽혀있는 감정과 태도.

벽돌의 크기, 표면의 색상, 질감의 깊이, 선의 굵기, 촉감의 거칠기 등이 모두 없는 듯한 느낌을 잘 관찰하고 감상해 보세요. 신선한 호흡. 이러한 질감 속에는 시간의 흔적이 갇히고, 고요한 시간이 침전되고, 생생한 기억이 구원받거나, 특별한 감정이 먼지 속에 봉인되어 있는... 한마디로, 우수한 이탈리아 세라믹 타일이 드디어 여러분 앞에 선보입니다. 그들은 자신만의 독특한 영혼과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탈리아 타일에 영혼을 불어넣는 것은 무엇입니까?

1984년경부터 중국의 건축도자기산업은 현재에 이르기까지 발전하여 규모면에서도 세계 최대 규모로 성장하였으며, 하드웨어 생산기술 및 기타 하드웨어 측면에서도 무시할 수 없는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왜 국내 세라믹 타일 제품은 여전히 ​​세계 타일 트렌드를 선도하지 못하는 걸까요? 중국 광저우에서 매년 개최되는 세라믹 산업 전시회는 이미 아시아 최대 규모의 세라믹 장비 기술 전시회가 되었지만, 심지어 세계에서도 가장 큰 세라믹 장비 기술 전시회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중국인들은 왜 여전히 매년 이탈리아 볼로냐 전시회에 '순례'를 합니까? 아직도 볼로냐 전시회를 세계 세라믹 타일 패션 트렌드, 최신 기술, 제품 디자인의 중심지로 여기시나요?

저자와 그의 팀이 위에서 보고 들은 내용이 귀하의 생각에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어쩌면 이 비밀은 디자인 회사의 오랜 소재 수집 과정에도 숨겨져 있고, 방대한 소재 라이브러리에도 숨겨져 있고, 디자이너들이 작품을 만드는 낮과 밤에도 숨겨져 있고, 디자인 회사의 강력하고 체계적인 사고 시스템에도 숨겨져 있을지도 모릅니다! 어떤 디자인이 육체를 만든다면 그 디자인은 영혼을 키우는 것입니다.

03. 자재 및 장비 공급업체와의 인터뷰 및 생각 < /strong>

키워드: 전문적, 선도적, 포괄적, 국제적

2일 여행외국에서 인터뷰를 하기엔 너무 성급한 것 같았다. 특히 국내 기업들도 전시회에 앞서 전시 준비를 서두르고 있으며, 검사를 위해 이곳을 찾는 세계 각국의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따라서 심층적인 공장 인터뷰에서는 생산 설비 전체를 갖춘 씨티비앤티그룹과 유약 및 잉크로 유명한 회사인 컬러로비아만 선별적으로 인터뷰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체를 살짝 살펴보면 이 두 회사가 나타내는 현상의 작은 부분이 드러날 수 있으며, 이는 어떤 생각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중국의 대부분의 도예인들에게는 씨티비앤티의 잉크젯 장비와 컬러로비아의 잉크가 익숙하다. 특히 2009년부터 2015년 사이 중국 세라믹 분야에서 세라믹 잉크젯 기술이 폭발적으로 발전하면서 이탈리아와 스페인의 세라믹 잉크젯 장비 및 잉크 업체가 대거 업계에서 널리 인정받았다. 인터뷰에 응한 두 회사는 중국 시장에서의 레이아웃이 올해보다 훨씬 빨랐고 제품 라인이 단순한 잉크젯 기술 제품 그 이상이지만 이 단계에서 더 널리 인정받고 있습니다.

SITI B&T

1989년 중국 시장에 진출하여 중국 기술의 비약적인 발전을 목격했습니다

중국 세라믹업계 종사자들에게 시스템과 사크미는 이탈리아 장비업계 양대 브랜드로 꼽히는데 비해 씨티비앤티는 덜 유명해 보인다. 저자는 인터뷰를 통해 이탈리아 현지 시장과 심지어 유럽 시장에서도 이 브랜드의 인기가 특히 신기술 리더십과 생산 라인 제품의 완성도 측면에서 위의 두 장비 회사 못지않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회사 담당자인 Juan Antonio Cavilla는 저자와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회사의 생산 장비 제품은 원료 장비부터 가마 장비, 가마 후 엔지니어링 및 최종 포장 장비에 이르기까지 진정한 풀라인 장비입니다. . 제품은 전 세계에서 판매됩니다. 1989년 초에 원자재 장비 한 대가 포산 가오밍 공장에 판매된 이후 다양한 수준으로 중국 시장과 지속적으로 상호 작용해 왔습니다. 현재는 중국에서 장비를 판매할 뿐만 아니라 중국 포산 가오밍에 가마 제조 공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중국 시장에 대해 Juan Antonio Cavilla는 SITI B&T가 이 시장에서 장비 기술의 급속한 발전을 거의 목격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중국에 2,000개가 넘는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989년부터 2019년까지 30년 동안 중국의 장비 기술 발전은 비약적인 발전이었습니다. 그 발전은 날마다 변화해 왔으며 급속한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중국 초기에는 장비 시장이 상대적으로 낙후되어 있고 장비 규모도 광범위하지만, 건축용 세라믹 시장이 성숙해짐에 따라 장비 기술이 비약적으로 따라잡는 한편으로는 해외 수입 장비의 진입을 크게 수용하고 있습니다. 반면, 지역 장비업체들은 급속도로 성장해 결국 지역세력을 형성하게 된다. 이 성장률은 놀랍습니다. "현재 B&T의 중국 가마 생산기지에서 생산되는 가마는 중국은 물론 전 세계로 판매되고 있어 어느 정도 규모 효과를 내고 있습니다."

▲SITI B&T 회사

후안 안토니오 카빌라(Juan Antonio Cavilla)는 중국과 이탈리아 시장이 장비 기술과 생산 기술 측면에서 상대적으로 가깝지만 구체적인 생산 관리와 생산 방법 요구 사항에는 큰 차이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예를 들어 자동화 정도, 환경 보호 요구 사항, 원자재 표준화 등에 일정한 차이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차이는 수년에 걸쳐 점차 좁아졌습니다. 인터뷰에서 후안 안토니오 카빌라(Juan Antonio Cavilla)는 특히 한 가지 점을 강조했다. "이탈리아는 제품의 디테일 개선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각 회사는 다른 회사와 다르며 다른 회사가 따라할 수 없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중국 중국과 이탈리아의 시장 경쟁이 점점 치열해지고 있는데, 차별화에 있어서는 이탈리아 기업들이 고집을 부리는 게 이탈리아 기업의 특징이기도 하다.

향후 장비 기술 개선 방향에 대해 후안 안토니오 카빌라(Juan Antonio Cavilla)는 “세라믹 대형 플레이트에 중점을 둘 것”이라고 말했다.생산 기술의 방향과 동시에 디테일과 개인화의 탁월한 개선 방향으로 우리는 기존 기술 수준에서 세부 사항을 달성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뭇결 타일의 표면은 더 많은 중첩 효과를 보여주고 대리석 패턴 시뮬레이션의 세부 사항을 더욱 강조하며 일부 창의적인 질감 등의 혼합 및 중첩에서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러한 기술은 유약이나 잉크 재료의 획기적인 발전일 뿐만 아니라 공정 기술의 향상도 가져올 것입니다.

인터뷰 말미에 후안 안토니오 카빌라(Juan Antonio Cavilla)는 중국 장비 기술의 발전 속도와 현재 상황에 대해 높은 평가를 내렸습니다. 그는 중국의 미래가 유망하다고 믿었습니다.

COLOROBBIA 신제품

완전 광택 처리된 건조 과립, 디지털 스프레이 유약, 대형 보드에 적합한 건조 재료

시간 문제로 인해 COLOROBBIA의 인터뷰는 실제로 방문이었습니다. 중국 지역 R&D 및 신사업 개발 이사인 Tian Xiaoqian, 디자인 이사인 Yao Qin, 이탈리아 엔지니어인 Silvano Chinodi가 검사 팀을 받았습니다.

중국 시장의 경우, Silvano Chinodi는 중국인들이 특히 양면 제품을 좋아하며, 많은 제조업체들이 광택 있는 세라믹 타일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더 많은 양의 유약을 사용한다고 말했습니다. COLOROBBIA의 제품은 내마모성과 미끄럼 방지 측면에서 우수한 성능을 가지며 시장 수요를 충족합니다.

Tian Xiaoqian은 COLOROBBIA의 최신 제품이 중국에서 수성 잉크라고도 알려진 디지털 글레이즈라고 소개했습니다. 이 잉크는 풀 디지털 프린팅을 통해 인쇄되며, 세라믹 타일 표면에 인쇄가 가능합니다. 모든 연마 도구를 사용하여 원하는 범프와 정확한 질감을 만들어 범프에 맞게 만듭니다. 수성잉크의 두께와 물성 조절의 어려움으로 인해 많은 기술들이 이러한 적층 효과를 구현하지 못하므로 세계 최고 수준의 최첨단 기술입니다.

▲COLOROBBIA 회사

디스플레이 영역에서 저자는 검은색과 흰색 줄무늬의 요철형 타일 제품을 보았습니다. 제품의 요철 효과가 뛰어나고 검은색 질감과 흰색 선이 오목형과 흰색 선과 정확하게 일치합니다. 볼록하고, 다양한 색상의 경계가 명확하고 흐릿하지 않습니다. "이 제품의 글레이즈 스프레이 용량은 200mg부터 시작되는데, 이는 잉크젯 업계의 최첨단 기술이라고 평가됩니다."

COLOROBBIA가 새롭게 출시한 제품 중에는 대리석 패턴에 사용되는 흰색 잉크, 건식 과립, 필링 잉크 등 인기 있는 효과 잉크가 많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얇은 세라믹 대형 판에 특히 적합한 또 다른 건조 제품은 생산 과정에서 수분 함량을 크게 줄여 제품 생산 과정에서 그린 바디를 더욱 안정적으로 만들고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건식 입상 광택 유약 제품도 주력 제품으로 평탄도가 우수하고 투명성이 높아 중국 시장의 요구에 적합합니다.

저자는 방문 현장에서 저자 이후 30명으로 구성된 중국 세라믹 산업 조사팀이 조사 및 방문을 위해 COLOROBBIA에 도착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팀은 그룹사 임원 및 딜러들이 참가하도록 구성한 국내 유명 세라믹 타일 회사로 매년 볼로냐 전시회에 오며 꼭 모데나에 공장을 방문한다고 하는데 COLOROBBIA도 그 중 하나이다. 여행 일정에 꼭 있어야 할 프로젝트 목적지.

생각: 중국 시장은 이탈리아 원자재 장비 개발에 있어서 무시할 수 없는 시장입니다

비록 급하게 시찰을 다녀와서 잠깐 살펴보았을 뿐이지만, 저자는 이들 이탈리아 기업들이 의심할 여지없이 중국 시장을 매우 중시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B&T의 가오밍(Gaoming) 공장이든, COLOROBBIA의 장쑤(Jiangsu) 공장이든, 대규모의 중국 고객 그룹이 방문하여 검사하든 상관없습니다.한편으로 우리는 이탈리아의 유명 첨단 장비 및 원자재 기업이 중국 시장에 갖는 중요성을 확인했으며, 다른 한편으로는 중국 시장이 이들 기업에 의존하고 있다는 점도 확인했습니다.

저자는 인터뷰에서 중국 시장의 단점을 각자의 관점에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의도적으로 언급하려 했으나, 저자가 기쁘게 생각한 것은 예외 없이 이들 기업들이 중국 시장에 대한 경외심이 가득하다는 점이었다. 시장. . 저자는 오늘 세라믹 업계 언론에만 합류한 것이 아니다. 2009년 처음 업계에 입문했을 때 잉크젯 장비를 생산하는 이탈리아, 스페인 기업들을 인터뷰하면서 당시 중국 시장과 중국 장비 기술에 대한 그들의 견해를 이야기했던 기억이 난다. 분명히 훨씬 더 경멸적이었습니다. 10년이 지난 지금, 이탈리아로 특별한 여행을 떠난 원자재 및 장비 제조업체들은 이탈리아인들에게 비슷한 질문을 했고, 그들의 대답은 어조에 따라 크게 바뀌었습니다.

아마도 여기에는 이탈리아 세라믹의 핵심이 있을 것입니다. 시장 변화에 적응하고 중국 시장에 관심을 기울이는 것도 발전의 열쇠 중 하나입니다.

외국에 있어서 급하게 조사를 해보지는 못했지만, 단순히 피상적인 취향만은 아니었습니다. 다음으로, 중국도자네트워크 조사팀은 계속해서 파고들고 깊이 생각하며 더 많은 원고 정보와 영감을 주는 생각을 모든 사람에게 제공할 것입니다. 후속 보고서를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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