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변경사항,
변화가 성공을 가져온다
일반적인 규칙은 깁니다.
따라서 이름은 New Life입니다.
새로운 이미지는 인기요소인 '헤드폰'을 장식으로 한 '나자(Nezha)'의 형태를 취하고, '풍선'을 컨셉으로 전통문화와 현대문화의 충돌 이후의 임신 과정을 표현했다.
2019년 광저우 디자인 위크는 '개인 주택 및 신규 상업 사업을 위한 디자인 + 재료 선택'이라는 방향으로 올해 더욱 철학적인 주제인 Freshman FRESH를 출시했습니다. 홍보 포스터에는 여전히 해외 친구들의 아바타가 사용됩니다. 그림은 더 이상 과장된 표현이 아닌 디자인 기법으로의 복귀로 평면 컬러+서체+그림자 등 효과의 완벽한 조합을 통해 트렌디하고 눈부신 매우 예술적인 포스터를 선보입니다. 여기서 환생의 느낌이 반영됩니다.
전시장 외부 포스터
또한 올해 전시는 예년에 비해 몇 가지 주요 특징이 있습니다. 전시 기간이 예년보다 하루 길어지고 두 개의 전시관이 연결되어 있으며, 2018년 티켓 구매 및 입장이 시작된 이후 난펑홀(Nanfeng Hall)이 추가되어 면적이 12개의 10,000제곱미터로 확장되었습니다. 2019년에는 티켓 구매 및 입장 방법이 다양합니다: 얼리버드 할인 티켓, 얼리버드 티켓, 현장 티켓 구매 (티켓 판매가 너무 재미있어요). Zhongtaojun은 진실을 말해야 합니다. 전시회 주최자는 큰 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
전국에서 온 순례자들
덥나요? 유익하고 흥미로운 전시회, 공식 데이터에 따르면 2018년 광저우 디자인 위크의 전체 방문객 수는 약 260,000명이었습니다... 이것이 어떻게 당신을 부자로 실망시키지 않을 수 있습니까? 사람(출품업체)을 유치하나요? 2018년에는 7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전시회에 참가했으며, 2019년에는 참가 브랜드 수가 1,000개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시장 환경이 좋지 않아 모두가 탈출구를 찾고 있습니다. 우수한 전시회는 종종 브랜드 전시자 간의 경쟁이 치열한 전쟁터입니다. 전시는 누오(Nuo), BMI 블루마운틴 임프레션(Blue Mountain Impression), 테테(Tete), 보드(Bode), 모나리자(Mona Lisa), BOBO, 사미트(Samit), 진이타오(Jinyitao), 동펑아트+(Dongpeng ART+ 등) 등 6개 주요 섹션으로 나누어 건축 및 장식자재 전시장(1홀/1관)에 모인다. 폴리 1층 2호관, 네거티브 1층 7호관) 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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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iya - 비교 기억
특히 2018년 참가 도자기 브랜드가 갑자기 늘어나자 해당 전시회는 업계 안팎에서 혹평을 받았다. '광저우 디자인 위크가 광저우 도자기 엑스포가 될 것인가?' 그러나 올해 전시회가 시작되기 두 달 전, Zhongtaojun은 일년 내내 전시회에 참가했던 한두 개의 도자기 브랜드가 전략적 문제로 인해 올해 전시회에 참가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예를 들어, 몇 년 전, 골동품 벽돌로 자리매김한 한 세라믹 브랜드가 광저우 디자인 위크를 통해 '무명'에서 '인기'의 정점에 이르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앤티크 벽돌 브랜드가 전시 플랫폼의 자원을 활용해 미술 전시회, 디자이너 포럼, 연례 디자이너 투어 등 현장 인터랙티브 활동을 진행하기 시작했지만 몇 년 후 갑자기 전시회 참가를 중단했던 일이 아직도 기억납니다. 이것은 다소 사람들이 이해하기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추가 질문에 브랜드 담당자는 브랜드 전략의 문제이기도 하다고 말했습니다.
브랜드 전략이라고 부르는 것은 기존 모델이 미래의 요구를 충족할 수 없기 때문에 브랜드가 변화하고 새로운 방향으로 나아가야 한다는 것입니다. 마치 재탄생에 대한 열망처럼, 탈피하고 다시 변화할 수도 있습니다. 조금의 비판과 의심도 없이 올해 전시회 주최측은 정말 깊이 생각하고 많은 변화를 주었습니다. 사전 워밍업에서 언급한 전시회의 '개선 계획'은 완벽하지만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현장에서?
Yiya - 라이브 감각 챕터
참여 브랜드 수와 전시회 첫날 관람객 수로 볼 때, 비판은 결국 언어적 행위에 불과하다. 사실 올해 광저우 디자인 위크에 참가하는 세라믹 브랜드 수는 아직 더 많지만. General Ceramics, Baxter Ceramics 등과 같은 일부 세라믹 브랜드는 여전히 "새로운 프랜차이즈"로 전시회에 참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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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도자기 부스
General Ceramics는 "M·Xingsheng"을 중심으로 첫 등장했습니다.이번 부스는 패셔너블한 질감의 세라믹 타일과 상상력 넘치는 우주선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컨셉의 완벽한 결합을 통해 전통을 깨는 포스트모던 스타일의 표현과 미래 SF 스타일의 몰입감을 과감하게 제시한다. 이 기간 동안 종합 기업 이미지 구축 센터 소장 Liu Han과 Zhong Taojun은 “디자이너 채널을 활용하는 브랜드는 이번 전시회에 한두 번 참가하는 General Ceramics의 참가만으로는 좋은 채널을 구축할 수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일종의 시도이지만 제가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방문객의 흐름입니다. 그 중 절반이 관심을 갖는다면 광저우의 많은 대학들은 성공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광저우 디자인 위크는 사회적 실천의 일환입니다. 브랜드가 수십만 명의 관심을 끌기 위해 수십만 달러를 지출하는 것은 괜찮습니다.
백스터 도자기 부스
또한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 최초의 도자기 브랜드인 바이테세라믹스(Baite Ceramics)입니다. 얼마 전 Shuncheng Group의 마케팅 관리자 Li Shufen은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Baite Ceramics의 광저우 디자인 주간 참가는 계속해서 Mr. Baite의 카멜레온 IP 브랜드를 구축하고 브랜드 가치 제안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고정된 라벨이지만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오늘 Tao Jun이 Baite Ceramics의 부스에 들어갔을 때 다른 사람이 친구들과 이야기하는 것을 듣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테마만 표시되고 제품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특수 디자인한 음이온 세라믹 타일 부스
브랜드 IP를 지속적으로 구축하고 전시회 주제와 결합하기 위해 특수 음이온 타일도 부스의 다양한 기능 부스에서 실제 라이프스타일로 공연합니다. 이번에 Filona 시멘트 벽돌 부스 디자이너 Xu Qingliang은 전시회에서 Zhongtao Jun을 만나 현재 혁신과 변화의 시대에 많은 부스가 더 트렌디하고 젊다는 점을 반영했습니다.
이런 상황으로 볼 때, 이번 전시는 또다시 행위예술 전시라는 비판을 받게 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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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hongtaojun은 Professional Design Week에 참가하는 전시업체가 도자기 박람회, 건축 박람회 등 다른 재료 전시회에 참가하는 것보다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며 전문 방문객을 유치하기 위해 Nobel과 같은 모든 트릭을 사용했습니다. Ceramics의 "Sketch Imagination LAB", Xinzhongyuan의 디자인 스타 파빌리온, Guanzhu Ceramics의 "Tide·Origin of Things" 컨셉 전시회 등 이들 브랜드는 유명 공간 디자이너를 고용하여 부스를 디자인했을 뿐만 아니라 디자인, 이번 전시의 주제와 함께 도자기를 선보이는 미술전시로 선보인다.테마 정의 마지막에 특정 브랜드가 큐레이팅되어 있는 것을 보면 웃지 않을 수 없이 '큐레이터가 누구냐?
Guanzhu Ceramics 부스에서 진행된 특별 미디어 이벤트
“디자인 전시회에서 전시업체는 디자이너의 관심을 더 끌기 위해 제품이나 디자인 컨셉을 전시해야 할까요?”
이번 Guanzhu Ceramics 부스의 디자이너 Peng Zhe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과거에는 시각적 표현을 통한 브랜드의 테마 트렌드가 본질적으로 새로운 삶입니다. 세라믹 타일은 돌과 나무를 모방하여 그것이 어떻게 형성되는지 생각해 본 적이 없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더 많은 영감을 자극하고 싶습니다.
Jianyi 대리석 타일 부스
Jianyi 대리석 타일 부스에서 수석 디자이너인 STEFANO TROVAT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모든 디자이너는 서로 다른 요구 사항에 따라 서로 다른 점에 집중할 것입니다. 물론 브랜드 제품이 충분히 매력적이라면 우리는 분명히 그것이 첫 번째가 될 것입니다. 한동안은 제품에 대해 언급했지만 사실 기업은 자신의 회사 철학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Jianyi 대리석 타일과 같은 제품은 Jianyi의 디자인 컨셉을 가장 전달하고 싶은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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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데 정밀 타일 부스
보데 세이코 세라믹 타일이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는 것은 이번이 세 번째입니다. 부스는 기존과 다르게 순수한 삼각형 구조를 사용하여 독특한 미적 느낌을 자아낸다고 합니다. 새로운 크리스탈 커런덤 제품의 기술, 미학 및 응용의 통합입니다. Bode Precision Tiles의 마케팅 이사 Li Liangfe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Bode의 부스 디자인은 과거와 달라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은 브랜드가 산업 디자인에 종사하고 있다고 생각할 것이며 이번에 부스는 주로 제품 디스플레이에는 전체 부스에 단 3개의 제품만 있지만(실제로는 60개 이상의 스타일이 있습니다) 적은 것이 더 좋습니다. 전시회의 주제인 "Rebirth"는 업계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과거에는 세라믹 타일과 석재가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었지만 이제는 둘 다 새로운 제품을 통해 고급 시장에 색다른 것을 선보이고자 합니다. 업계가 모호해지면서 세라믹 타일 제품은 더 이상 단순히 돌을 모방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 중 업계에서 뜨거운 추천을 받은 슬레이트와 Bode의 이중 결정 강옥 단일 조각 단조석이 이에 대한 예입니다.
'신입생'들이 '목소리'를 뽐낸다
이전 참가업체와 비교하여 모나리자 타일, Jinyi 세라믹 타일, Bode Seiko 타일, BMI Blue Mountain Impression 등의 브랜드도 큰 변화를 겪었습니다.
·······
얼마나 초보인지는 중요하지 않지만 최종 분석에서는 여전히 자신에게 의존해야 하며 플랫폼이 버팀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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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디자인 주간은 색상 애호가와 예술 애호가를 위한 천국입니다
기사/시타오
연례 국제 디자인 전시회인 2019 광저우 디자인 위크가 오늘(12월 5일) 성대하게 개막해 추운 겨울에 많은 인기와 따뜻함을 선사했습니다. 찬 바람과 희미한 아침 햇살을 마주한 종타오쥔은 폴리 국제 무역 센터로 달려가 하루 종일 전시회 관람을 시작했습니다.
'군중을 따라가는 사람들'을 볼 마음의 준비가 되어 있었지만, 이건 전혀 쇼가 아니라 사람이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이는 또한 광저우 디자인 위크가 실제로 큰 영향력과 폭넓은 확산을 지닌 주요 전시회임을 입증합니다. 이 수준에서 Zhongtaojun은 광저우 디자인 위크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번 광저우 디자인 위크에는 공간 예술, 색상 적용, 제품 디스플레이 측면에서 모두 특별한 매력을 보여주는 많은 하이라이트가 있습니다. 영웅들의 경쟁에서 누가 이길 수 있을까요?
Eagle 2086 타일
Eagle 2086의 전시장은 매우 베이징 스타일로, 순수한 베이징 안뜰 느낌과 새로 출시된 Eagle 2086의 최신 잉크 베이징 벽돌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이는 기념판 잉크 북경벽돌과 수집급 잉크 북경벽돌에 이은 이글 브랜드 2086인 것으로 파악된다.베이징에서 개발한 3세대 잉크 벽돌입니다. 이전 2세대 잉크 베이징 벽돌과 비교하여 디자인 주간에 출시된 예술 등급 잉크 베이징 벽돌은 제품 톤이 더 풍부하고 새로운 청동 제품이 추가되었습니다. 동시에 예술 등급 잉크 베이징 벽돌에는 전통적인 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조각 및 기타 기술은 베이징 벽돌과 일치하며 벽돌의 질감은 현대적인 디자인과 결합되어 제품의 문화적 의미를 더욱 깊고 다양하게 만듭니다.
이글브랜드 2086 전시장
노벨타일
"아, 맙소사!"(리자치의 목소리인가 봐요) 중타오 선생님이 Sketch Paper-Sketch Imagination Lab을 방문하고 가장 하고 싶은 말은 이것입니다. Chuang Foundation, Rong Design Library, Nobel Ceramics가 공동으로 시작한 [전통색 질감 연구 프로젝트]의 2년차 연구 결과 - 디자인 자체에서 시작하여 전통 재료의 "종이"에 중점을 두고 다양한 형태로 선보입니다. 디자인 과정 중 종이 "스케치" 생성 및 영감 기록을 작성합니다. 이는 소녀의 마음을 모두의 마음에 감동시켰고 타오준은 결코 떠나고 싶지 않게 만들었습니다.
노벨관
우선 전시장 외부부터 뭔가 흐릿한 미적 느낌이 나요. 채도가 낮은 컬러의 세라믹 타일이 정말 소녀들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것 맞죠? 문학적이고 신선할 수도 있고, 재미있고 귀여울 수도 있고, 단순하고 우아할 수도 있고, 고급스럽고 고풍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타일의 질감과 색상은 다양한 종이 모양을 완벽하게 재현하여 전시업체로부터 호평을 받았습니다.
크라운 비드 세라믹
'조수와 사물의 기원'을 주제로 한 관주도자관은 '이상한' 관이다. 얼핏 보기에 이 전시장에는 타일이나 도자기 요소가 하나도 없었기 때문에 Zhongtao Jun은 한때 자신이 전시장을 잘못 들어왔다고 생각했습니다. 전시자 중에는 Zhong Taojun과 같이 예술적 재능이 없는 과학 학생도 있다는 점을 고려하셨는지 궁금합니다.Chang은 신중하게 특별 미디어 이벤트를 열었고 큐레이터는 미디어 및 기타 전시 업체를 이끌고 Guanzhu "조수 · 사물의 기원"개념 전시장을 방문했습니다.
관주 전시관
수석 인테리어 건축가 Peng Zheng(Guanzhu 2019 디자인 위크 전시관 큐레이터)이 이해한 재탄생은 재료(도자기)의 본질을 추구하고, 순백색으로 도자기의 본질로 돌아가고, 금속, 나무, 물로 돌아가는 것이다. , 불과 흙, 그리고 세라믹 타일의 세계를 오감으로 느껴보세요.
진이 세라믹 타일
진이타오 전시관은 눈길을 사로잡는 여성스러운 핑크색을 외부 색상으로 사용하여 수많은 전시업체가 사진을 찍고 체크인을 하도록 유도하고 있습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핑크색 벽을 보세요. 마치 미리 만들어진 아트월처럼 예술적인 사진을 제대로 찍을 수 있습니다.
더글러스 타일
더글라스 파빌리온의 대형 슬라브(암석판)는 색상과 질감이 풍부하며, 슬라브를 다양한 기하학적 형태로 절단하여 슬라브의 모따기 과정을 보여주며 장식용이나 생활용품 등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종이상자.
슬레이트로 만든 종이상자
더글라스 타일 전시관
Zhongtaojun은 올해 전시회에 참가하는 세라믹 회사들이 광저우 디자인 위크(주로 디자이너)의 목적과 대상 고객, 전시장 디자인에 대해 매우 명확하다고 밝혔습니다.제품을 선보이는 것이 아니라 당신과 디자이너 사이의 거리를 단축시키는 것은 매우 예술적인 일입니다. 대표적인 예로 Nengqiang Ceramics 및 Baxter Ceramics가 있습니다.
Baite Ceramics는 빨간색, 파란색, 노란색 및 중성 회색의 세 가지 기본 색상을 사용하여 빌딩 블록 판지 외벽을 만들어 매우 화려하고 놀랍습니다. 컬러 테마의 디자인 컨셉은 눈길을 사로잡고 완전한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백스터 도자기 전시관
Nengqiang Ceramics전시실은 통나무로 지어졌으며 바닥을 제외하면 벽에 세라믹 타일이 거의 없으며 독창적이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이 신비한 나무 상판 나라는 Blue Mountain Impression Woodtopia 시리즈 제품의 자연스럽고 단순하며 패셔너블하고 우아하며 문학적인 삶의 태도를 보여주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능창 도자기 전시관
여전히 다양한 사람들이 다양한 각도에서 사진과 글로 피드백을 주고 있는 종타오쥔에게 새로운 삶의 힘이 느껴지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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